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NO TITLE POSTED BY DATE VIEW ROCOMMEND RATE
  • A
  • 적립금은 당사 홈페이지 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금으로 제품을 구매시,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환불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A
  • 회원가입시 현금처럼 바로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 하시거나, 사용 후기작성, 포토사용 후기, 이벤트 참여등을 통해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내용은 공지사항. 이벤트란을 통해서 확인하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 A
  •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A
  •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A
  • 수애뉴욕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고객의 의사에 의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박스, 마개, 파우치 등을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한 경우
    - 고객 사용상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
    -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 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수애뉴욕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
    - 구입 후 7일이 지난 경우 (단순변심)
    -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 증빙 자료가 정확히 첨부되지 않은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 시 부득이하게도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환불, 교환을 원하실 경우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 A
  •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1~2일 늦으면 2~3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제품 출고후에는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배송조회는 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7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6.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A
  • 배송비는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추가 3,000원/ 제주외 도서지역 추가 5,000원 입니다.

    구매제품중 무료배송에 해당하는 상품이 있을 경우, 2만원 미만이더라도 무료로 배송이 됩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을 통해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A
  • 제품이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A
  •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6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6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A

  •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2-2266-225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A
  •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A
  •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옵션과 수량,색상등을 확인하여 각각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제품을 수량만 지정하여 구매후 배송메세지에 사이즈나 색상등을 작성 하셔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 A
  • 결제 중 인터넷 창을 닫을 경우 정상적으로 거래가 성립되지 않으며 주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2-2266-2253)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A
  •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A
  • 결제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을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266-2253)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빠른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방법1) 고객님의 계좌번호로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계좌환불은 1-2일 소요되며,

    쇼핑몰 전용계좌외 다른 타계좌일 경우 계좌이체 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으로 입금됩니다.

     

    방법2) 예치금으로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예치금 적립은 1-2일 소요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